주식 시장을 현명하게 이용하기: 신규 투자자를 위한 팁 및 조언

2020. 6. 14. 20:27카테고리 없음


주식 시장을 현명하게 이용하기: 신규 투자자를 위한 팁 및 조언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인내심, 친숙성, 트렌드 트래킹의 조합이 필요하다.


당신의 주요 목표는 분명히 이익을 얻는 것이어야 하고, 이익을 얻는 것은 시장의 안팎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부터 수익성 있는 주식 포트폴리오 전략에 착수할 수 있을 겁니다.




투자 브로커에게 저축을 맡기 전에 그들을 연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무료 자원이 있다.


투자 브로커의 배경을 조사하는 것이 투자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항상 투자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유지하십시오.


실패 확률이 높은 고위험 거래에 참여하지 않으면 하루아침에 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위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때, 당신은 성공할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비상시에 대비해 6개월 정도 생활비가 들어가는 저축예금을 넣어 두는 것이 현명하다.


물론,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만약 여러분이 비상 자금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은 이 기금에 침입할 수 있고, 희망적으로 돈을 낭비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아니면,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연장해서 필요로 한다면, 적어도 돈은 거기에 있을 것이다.




당신의 주식을 마치 당신이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는 것처럼 여겨라.


회사의 재무제표를 앞뒤로 파악하고, 회사의 장단점을 이해하십시오.


이를 통해 특정 주식을 보유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중히 생각할 수 있게 된다.




몇 개월마다 포트폴리오와 투자 결정을 지속적으로 재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제와 시장은 항상 변화하고 있다.


일부 업종은 다른 업종을 앞지르기 시작할 수도 있고, 일부 기업은 다른 업종보다 잘하거나 못 할 수도 있다.


일년 중 몇 시에 투자해야 하는지가 결정될 수도 있다.


이런 현실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최대한 가까이서 지켜보는 것이 관건이다.




스스로 연구를 하는 것이 편하다면, 온라인 중개인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든 일을 직접 하는 온라인 브로커의 거래 수수료와 수수료는 풀서비스 브로커와 할인 브로커보다 싸다.


수익 증대가 목표인 만큼 운영비를 최소화하는 것이 최선이다.




손상된 회사의 손상된 주식을 혼동하거나 그 반대로 혼동하지 마십시오.


손상된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완벽히 괜찮지만, 손상된 회사에는 접근하지 않는다.


기업 주가가 하락할 때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시기지만, 하락세가 일시적일 경우에만 이 시기를 택한다.


기업 주가가 일부 단기 하락하는 것은 자재 부족이나 인력 부족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일시적인 문제 때문일 수 있다.


반면 스캔들로 주가가 떨어진 기업은 결코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주식시장은 당신이 투자할 다른 것들을 찾는 것을 막아서는 안 된다.


부동산, 미술품, 뮤추얼 펀드 등 다른 유망한 투자도 많이 찾을 수 있다.


투자하기 전에 모든 선택 사항을 살펴보고, 안전을 위해 보유 자산을 다양화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더 위험하고 잠재적으로 더 수익성이 높은 옵션으로 분기하기 전에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주식으로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초보자는 리스크는 낮지만 수익은 적을 수 있는 대형주 포트폴리오부터 시작해야 한다.


실제로 분기할 수도 있고, 중소 기업에서 중견기업까지 주식에 대해 조사할 수도 있다.


회사가 작을수록 급감할 가능성이 그만큼 높아지며, 경제나 업종에 따라 차이가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주식을 보유한 회사에서는 배당금에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나이가 더 들고 수익률에 어느 정도 안정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정말 사실이다.


이익이 큰 기업은 보통 돈을 다시 사업에 재투자하거나 배당을 통해 주주에게 돈을 지급한다.


배당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주식의 가격에 따라 연간 배당금으로 정의된다.




주식에 관한 한 누구나 투자를 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최고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적절한 연구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주식 시장의 안팎, 그리고 돈을 쓰기 전에 어떤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지 스스로 교육하도록 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오늘 배운 요령을 외우십시오!